고객지원 안내
구분 고객지원 방법 고객지원 시간
1:1 온라인 상담 www.stafix.co.kr 접속 → 고객지원 → 1:1 문의 (A/S 신청) 10:00 ~ 17:30(공휴일 제외)
전화 상담 032-567-1431 – 월요일 ~금요일 : 10:00~17:00
– 점심시간 : 12:00~13:00
 A/S 안내
(주)스타픽스 제품의 A/S는 택배를 이용한 방법과 당사 방문을 통한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S기간    구입일로 부터 1년 무상 서비스 (A/S 시 구매 날짜 증빙이 필요합니다 (영수증 등)
무상 A/S    A/S 기간내 제품 하자 발생 시
유상 A/S    – A/S 기간이 지난 제품의 하자 발생 시
– 화재, 수재 등의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상 또는 고장
– 소비자 과실 또는 임의 개조 (파손)에 따른 제품 손상 또는 고장
 택배비 규정
제품 구매 한달 미만    제품 구매 내역서나 영수증 등, 구매 후 한달 미만의 증빙서류 제출시
왕복 택배 비용은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제품 구매 한달 이상,
무상 A/S 기간 내
   무상 AS기간 내 제품 입고 비용은 사용자 부담, 출고 비용은 당사 부담
(단, 하자가 없는 제품 입고 시 입출고 비용은 모두 사용자 부담 합니다.)
무상 A/S기간 경과
유상 A/S
   입출고 비용 모두 사용자가 부담 합니다.
 택배 배송 안내
(주)스타픽스의 택배 서비스는 당사 지정 택배사인 CJ 대한통운을 이용하여 접수하시면 편리합니다.
지정 택배사인 CJ 대한통운 택배외 타사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 택배요금은 선불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타사 택배 또는 편의점 택배를 이용한 착불 배송의 경우, 별도비용이 청구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번호 : 1588-5353
영업시간 : 월~금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온라인 영업시간 : 월~금 09:00 ~ 16:00/ 토요일 09:00 ~ 12:00
※ 배송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사월로37번길 22-7 (우편번호 : 404-290)  (지번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왕길동 71-3) 

※ 전화 : 032-567-1431

※ 택배요금 기본 4,500원 / 도서, 제주, 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요금 발생

※ CJ 대한통운택배 이외의 타사 택배 또는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의 부담으로 보내셔야 하며,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별도의 비용이 청구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